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[A/S관련 문의] A/S는 어떻게 받나요?

작성자 헤믈레(ip:)

작성일 2016-09-09 11:48:24

조회 46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A/S관련 문의]

 

A/S는 어떻게 받나요?

 

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
A/S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며, 토요일은 전화상담만 가능합니다.

 
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
 

 

시계가 안가요.

 

건전지의 “+,-” 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체크부터 해주세요.

헤믈레 시계는 거의 무소음이라서 건전지를 꽂으신 후 바로 시계를 보시면, 시계가 안 가는 것 같이 보입니다. 건전지의 "+,-"를 잘 맞게 했는지 확인 후 5분정도 기다려 주세요. 5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도 바늘이 움직이지 않았을 경우에는, 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
 
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
 

 

분실된 시계 부품,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 

고객님께서 소지하고 계신 시계가 정확히 어떤 시계인지 확인이 필요하니 전화(031-473-0455)를 주시거나 또는 왼쪽 메뉴 [Q&A 문의게시판]에 글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
 

[Q&A문의게시판] 바로가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만족센터 운영안내

031.473.0455 월요일 ~ 금요일 09:00 ~ 18:00
주말/공휴일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무통장입금계좌안내

예금주:(주)신영무역 하나은행 484-910004-27204 5만원이상 무이자할부

주문조회/배송안내

반품주소지
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95 3층
주문/배송 관련 사항은 ‘이용가이드’를 참조바랍니다.

배송안내 주문조회